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나요?
작성자 판타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

1. 결제 확인이 안된 경우

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결제내역을 조회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아직 결제내역 확인이 안된 상태일 땐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할 수 없습니다.

또한, 입금자명을 상이하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도 자동으로 결제완료 처리가 진행되지 않아, 발송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위와 같은 상황엔 고객센터, 1:1문의를 통해 입금한 금액 및 입금자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2.판매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
공휴일 및 주말 이후에 주문 물량이 많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다만 어떠한 지연 예고도 없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현재 상품의 배송 위치를 확인해주시고,

상품 위치가 확인되지 않거나, 상품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센터, 1:1문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3. 수령지 정보가 잘못 된 경우

주문 당시에 수령인 주소 및 정보가 잘못 기재된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4. 택배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
택배사 자체의 배송 물량이 많아 지연되는 경우일 수 있스며,

배송진행과정중에 상품이 파손, 분실 등 사고가 발생하여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.

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현재 상품의 배송위치를 확인하셨을 때

일정 시간이 지났는데도 배송위치가 멈춰 있을 경우 해당 택배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QUICK MENU
TODAY VIEW

CUSTOMER CENTER
070-5221-4479
통화량이 많을때는 Q&A를 이용해주세요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 / 점심시간 오후 01:00 ~ 오후 2:00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BANK ACCOUNT
신한 140-011-449036
예금주 :
아이엠솔텍 유통상가지점
RETURN / EXCHANGE
반품주소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109(07264)
(영등포유통상가) 지하 1층 라열 2-3~10호

교환 및 반품시,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 후 보내주세요